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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들에게 건강한 치아, 행복한 미소를"

2021년 주차관리용역 입찰 공고

2021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치과병원 주차관리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수요기관 : 서울특별시 장애인치과병원
  ○ 입 찰 명  : 2021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치과병원 주차관리용역 입찰 공고
  ○ 용역기간 : 2021년 5월 1일부터 2022년 4월 30일까지 (12개월간)
   ※ 계약종료 후 1년 단위로 최초 계약일로부터 2년 8개월까지 계약연장 가능(2023년 12월 31일까지)
  ○ 용역내용 : 주차관리 1명(주차 10면)
  ○ 기초금액 : 금 39,264,720원(추정가격 35,695,200원 + 부가가치세 3,569,520원)
  ○ 전자견적, 총액견적, 제한(지역)경쟁, 적격심사, 청렴이행대상 용역입니다.
  ○ 유의사항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입찰참가 전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2. 입찰방법 및 계약방식
  ○ 지역제한경쟁(서울특별시)에 의한 총액입찰이며 전자입찰로만 진행됩니다.
  ○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며, 견적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시스템(나라장터)에 ‘건물(시설)        관리용역(업종코드 1260)’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을 소지한 자
    ※ 상기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제안 공고일 현재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에 한하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한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한다. 미 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4. 개찰일시 및 장소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1. 4. 13.(화) 16:00 이후, 서울특별시 장애인치과병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비가 산출프로그램에서 복수예비가 15개 복수예비가 작성, 무순으로
      배열되며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각 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의 용역을 기준으로
      평가하며, 입찰금액이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114호, 2020.6.15.)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 낙찰예정자 중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대상자는 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가급적 5일)에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른 적격심사 제출서류 및
      기타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 등의 원본을 우리병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총액 및 월별 산정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 등 우리병원에서 요구하는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4조 규정에 의하여 계약 보증금은 우리병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입찰보증금
  ○ 본 입찰은 입찰보증금 납부를 받지 않습니다. 

7.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이행각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 및 물품계약 관련자료는 서울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서울소식 → 공고 → 입찰공고 → 계약관련자료(서식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정산
  ○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이라 한다.)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장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의 규정에
      의거 사후 정산하여야 한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만, 단순노무용역인 경우에는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다.

10.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기획재정부․행정안전부․고용노동부 공동)에 따라 입찰자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계약상대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에 따라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가격입찰서
      작성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계약자)는 현재 근무 중인 근로자의 고용승계를 원칙으로 하고,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용역계약기간 중 고용유지를 해야 하며,
      부득이하게 인원을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우리병원과 계약 전에 사전 협의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하며, 매월 발주기관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가 근로자 보호 관련사항을 위반 시에는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계약법」및 우리병원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입찰자용),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입찰공고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 및 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및 준수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유의서 등 관련서류는 등록기간 중 우리병원 홈페이지 및 조달청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사업관련 자세한 사항은 사업담당(☎ 02-2282-0027), 
      계약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특별시 장애인치과병원 계약담당(☎ 02-6912-765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과업지시서 1부.


위와 같이 공고 함.

2021년   4월   12일

서울특별시 장애인치과병원 계약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