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업무안내
고객의 소리 업무 안내
서울특별시 장애인치과병원 환자 및 보호자 분의 소중한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있습니다.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부조리 및 불편하셨던 점이나 건의 할 사항 등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
접수 방법
- 전화 : 02-2282-0001, 02-2282-0012
- 인터넷 : 서울특별시 장애인치과병원 홈페이지 고객서비스 > 고객의 소리
- 방문 : 서울특별시 장애인치과병원 1 ~ 3층 안내데스크 고객소리함
- 팩스 : 02-2282-0002
- 우편 : (04706) 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장로 207
처리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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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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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부서
민원내용 전달 -
관련부서
답변내용 회신 -
민원인에게
답변내용 및
개선사항 회신 -
종료
유의 사항
- 업무와 관련없는 내용이나 보내는 분의 인적사항 (주소, 성명, E-mail, 연락처 등)이 없을 경우 답변하지 않거나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온라인이나 전화상의 건강상담 등은 실제 진료에 문제를 야기할 수 있으므로 답변 드릴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